인천 연수구 연수2동 지사협, 찾아가는 보건복지 ‘우리동네 홍보캠페인’ 추진
상태바
인천 연수구 연수2동 지사협, 찾아가는 보건복지 ‘우리동네 홍보캠페인’ 추진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2.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접근성 높여

[뉴스피크] 인천 연수구 연수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맞춤형복지서비스 홍보를 위한 우리동네 홍보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연수2동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 내 상점을 방문해 찾아가는보건복지서비스 복지사각지대발굴 연수2동 통합사례관리 각 복지기관별 사업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에 대한 리플렛과 홍보물품을 제공하며 진행됐다.

연수2동 우리동네 홍보캠페인은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으나 복지정보가 부족해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이웃을 발굴하고 지역주민들이 ‘몰라서 못받는’ 복지서비스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양한 복지정보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 연수2동맞춤형복지팀과 연수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민들에게 유익한 복지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우리동네 홍보캠페인을 월1회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연수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의 작은 관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겐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제고해 더 많은 주민들이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수2동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