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 “김진표 국회의장과 함께 수원시 숙원사업 해결”
상태바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 “김진표 국회의장과 함께 수원시 숙원사업 해결”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표 국회의장 후보 선출’은 수원특례시 완성, 도약할 수 있는 든든한 힘” 6.1지방선거 지지 호소
▲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와 김진표 국회의원. ⓒ 뉴스피크
▲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와 김진표 국회의원. ⓒ 뉴스피크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 제12선거구, 영통2동·영통3동·망포1동·망포2동)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김진표 의원님을 국회의장 후보로 공식 추대했다”며 “수원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은 김진표 의원(수원무, 5선)을 국회의장으로 추대키로 결정했다. 국회의장은 원내 1당에서 후보를 내는 관례에 따라 본회의 투표를 절차만 남겨 놓은 상태이기에 김진표 의원은 사실상 제21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으로 확정됐다.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는 “‘김진표 국회의장 후보 선출’은 수원특례시가 완성되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든든한 힘”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병숙 후보는 “더불어민주당과 수원시민이 함께 배출한 김진표 국회의장과 함께라면 더욱 힘 있게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 할 수 있다. 이 기회를 시민 여러분이 놓치시면 안 된다”며 “6.1지방선거에서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경기도의원 후보인 저 이병숙도 열심히 뛰겠다”며 “‘망포역~동탄역’ 친환경 트램 설치, 수원시자원회수시설(영통소각장) 이전같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을 적극 지원해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지난 4년간 수원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쌓은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영통을 이롭게, 망포를 새롭게’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병숙 후보는 주요 지역 공약으로 영통2동·영통3동에는 ▲수원시자원회수시설(영통소각장) 선보수 후 이전 추진 ▲복합편의시설 및 주차장 신설(영동중 이전 부지에 주민 체육·교육 시설 및 주차장 신설) ▲영흥공원 내 휴식 편의시설 확충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 조기 완공 ▲독침산 생태육교 조성 등을 제시했다.

또한 망포1동·망포2동 공약으로는 ▲망포역~서울역 광역버스노선 신설 ▲망포역~동탄역 친환경 트램 설치 ▲망포동 회차장 종합생활문화공간 조성 ▲공공산후조리원 유치 추진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 조기 착공 ▲망포동 국민체육센터 조기 완공 등을 준비했다.

이병숙 후보는 동국대 수학과를 졸업했으며, 제11대 수원시의원, 수원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수원(정)지역위원회 다문화위원장, 수원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수원시 도시주거환경 정비기금운용 심의위원회 위원 등을 지냈다.

이병숙 경기도의원 후보는 현재 망포중학교 운영위원, 수원시 장원회수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위원, 수원시 인권위원회 위원, 국민 기본일자리포럼 경기본부 공동본부장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뉴스피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