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노인복지관,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언텍트 개최
상태바
인천 부평구 노인복지관,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언텍트 개최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1.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 최민수)은 복지관 운영재개 및 노인의 날과 경로의 달을 기념하여, 제2회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공모전을 비대면 온라인 대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부평구 거주 만 60세 어르신과 그 가족이면 가능하고, 응모분야는 대중가요로 장르 구분이 없이 반주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제출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호응 및 독창성, 가족 참여도, 영상 우수성, 음정 및 박자, 가사 전달력을 채첨한 점수(70%)와 유튜브 방송 조회 수 및 좋아요 횟수(30%)를 총 집계하여 입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시상내역은 부평☆스타상 1명,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1명, 장려상 1명, 참가상 5명 등 총 10명에게 상장이 수여되고 부상으로 총 5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과 마스크가 각각 증정된다.    

김동수 부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가정에서 힘들게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주고 가족 간의 화목한 모습을 만들어 드리고자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공모전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26일까지 이며 입상자 발표는 11월에, 시상식은 12월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 시 개최한 후「부평구 노인복지관TV」에 게시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