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 공연
상태바
오산문화재단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 공연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문화재단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 공연

[뉴스피크] 오산문화재단은 9월 29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를 공연한다고 전했다.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는 모차르트의 마지막 걸작 오페라를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도록 대중적으로 재해석해 오페라 입문자들도 편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김봉미 지휘자가 이끄는 베하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10월 30일 소공연장에서 공여하는 연희공방음마갱깽의 ‘국악동요극 아기돼지삼형제’는 현 시대에 맞춰 재구성한 국악동요극으로 직접 제작한 아기 돼지 인형과 전통음악의 결합으로 기존의 아동극과 차별화된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1월27일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는 ‘수능끝이제놀자청춘열정 페스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열정 가득한 공연이 펼쳐진다.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 릴보이와 고등랩퍼 박준호, 유튜브에서 활약 중인 이희주, 팝페라 임덕수 등 다양한 가수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오산 시민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저렴한 티켓 정책 및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산시 관내 청소년 대상 특별할인 적용으로 대공연장 2층은 5,000원에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예매 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