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에도 구민 생활불편 제로를 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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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에도 구민 생활불편 제로를 위하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3.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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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장안구, 생활속으로 찾아가는 ‘현장행정’ 추진 강화
라수흥 구청장 “민원 제기 전에 먼저 해결하고 개선 노력”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라수흥)는 현장 중심으로 일하는 구정 실천을 위하여 2013년에도 30만 장안구민의 생활속으로 찾아가 구민의 눈높이에서 현장행정 추진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한해 추진한 현장행정 바로 처리 메모보고 및 현미경 생활민원 발굴의 날 등 도로, 교통, 환경, 건축등 분야에서 주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쓴 결과, 7개분야 30여가지 주민불편사항 3천80건을 발굴해 2천952건을 처리(처리율: 96%)했다.

이에 라수흥 구청장은 “2013년에도 동네 구석구석 불편사항이나 민원을 직접 체크하고, 주민의 눈으로 어렵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민원 제기 전에 먼저 해결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라 구청장은 또한 “현장 정비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구정운영을 찾으라”고 주문했다.

구는 찾아가는 현장행정 강화를 통해 주민불편사항 제로화로 대민 신뢰도 향상과 고객 감동 서비스 구현 그리고 따뜻한 수원 더 반가운 사람의 도시에 힘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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