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소통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소통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족행복行’
우리 가족의 행복함이 뜻깊게 기억될 수 있는 추억

[뉴스피크]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 건강한 가정으로 성장하고 세대 간 가족 소통을 위해 기획한 ‘우리가족행복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야외 활동이 많이 줄어들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황에서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냄으로써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폭을 넓히고 가족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의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리가족행복行’프로그램은 8월 28일 ~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8회기 활동이 진행되며 내용으로는 원예 치료 생활 봉제 아로마 테라피 요리 활동 등 각 2회기 씩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대면활동으로 진행되고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10팀의 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참가신청 방법은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 공지사항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제출 후 유선으로 연락을 주면 된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코로나19로 청소년과 가족 구성원 모두 힘든 시기에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 속에서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마음과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족 간의 화합으로 언제나 행복함이 가득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코로나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들의 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