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현대백화점 ‘남다른상점’ 7월 19일∼22일 개최
상태바
성남시-현대백화점 ‘남다른상점’ 7월 19일∼22일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홍록기 진행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 7. 19 저녁 9시 ]
▲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남다른상점’이 오는 7월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나흘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뉴스피크]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남다른상점’이 오는 7월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나흘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성남산업진흥원)와 현대백화점이 손 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이다. 성남시 중소기업을 위해 색다른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성남시의 ‘남’과 색다른 이야기의 ‘다른’ 글자를 따서 ‘남다른상점’이라 이름을 지었다.

뷰티, 생활리빙, 패션 등 성남시 유망중소기업 17개 브랜드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장시간 동안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지친피부를 케어해 주는 기능성화장품을 비롯해 폭염을 피해주는 물바람선풍기, 반려견 전용 마스크 등 여름시즌과 코로나 이슈에 맞는 아이디어 상품들로 준비했다.

또한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행사 당일 방역수칙 지키기와 일정 간격의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했다.

특히 7월 19일(월) 저녁 9시에 시작하는 남다른상점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은 개그맨 홍록기 씨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한편, 성남시-현대백화점 협력사업인 남다른상점은 지난 201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 행사이며 2021년은 사업을 확대해 7월과 11월,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