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소공인 맞춤형 작업환경 개선 지원”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성남산업진흥원 “소공인 맞춤형 작업환경 개선 지원” 참여기업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브로슈어, 카달로그, 홍보영상 등 제작 지원
▲ 성남산업진흥원.

[뉴스피크] 성남산업진흥원은 코로나 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공인의 홍보지원 및 환경개선을 위해 “소공인 맞춤형 지원”과 “소공인 생산공정 및 작업환경개선 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7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성남시 소재한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소공인으로 직접 제조행위를 하지 않는 기업, 식품제조, 제화소공인은 제외가 된다.

‘소공인 맞춤형 성장지원 사업’은 카탈로그 제작, 매체 홍보, 포장디자인, 온라인 홍보, SNS마케팅 등 5개 분야의 홍보 활동비용을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고 ‘소공인 생산공정 및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은 에너지 효율개선, 생산성 향상지원, 근로환경개선, 안전조치, 기타 등 5개 분야의 개선비용을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한다.

본 사업은 상/하반기, 2회 진행하며 상반기에는 맞춤형 지원 40개사, 생산공정 및 작업환경개선은 30개를 지원했으며 하반기에는 각 20개사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방법은 사업의 시급성, 기업의 경쟁력, 사업타당성, 실효성 등을 서면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nip.or.kr)을 통해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관내 소공인의 환경개선, 제품홍보 등 기업의 성장에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