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청렴으로 한 걸음’ 캠페인
상태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청렴으로 한 걸음’ 캠페인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1.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청렴 메시지 릴레이 활동’ 전개, 직원들 사이에 청렴 메시지 공유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청렴의 날’ 지정. 청렴 캠페인 진행
청렴표어 공모전, 부서 내 청렴이끔이, 청렴담 게시판 운영 등 다양한 활동
▲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재단 직원들이 공유하고 싶은 청렴 메시지(문구)를 동료 직원들에 지목해 전달하는 ‘청렴으로 한 걸음’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스피크]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직원들이 공유하고 싶은 청렴 메시지를 동료 직원들에 지목해 전달하는 ‘청렴으로 한 걸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캠페인은 지난 21일 재단 감사관 직원을 시작으로 매주 이어진다.

매주 모인 청렴 메시지는 별도 구조물로 제작해 재단 곳곳에 설치, 직원뿐만 아니라 외부인에게도 알릴 방침이다.

이와 함께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을 청렴의 날로 지정해 청렴 이행 자가진단, 청렴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오는 9월에는 청렴 표어 공모전을 열고 직원들로부터 참신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모은다.

선정된 표어는 포스터로 제작해 대내외 게시한다.

이밖에 부서별로 ‘청렴 이끔이’를 운영해 부서 내 청렴 소통 및 청렴 실천사례를 공유한다.

내부 인트라넷 ‘청렴담’ 게시판에서 청렴, 반부패 관련 도서 및 영화, 경영진의 청렴 가치 등도 전달할 예정이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청렴 메시지 릴레이, 청렴 표어 공모전, 청렴의 날 지정 등 다양한 청렴 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공정한 공공기관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