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서둔동, 착한나눔가게 동참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 동참
상태바
수원시 서둔동, 착한나눔가게 동참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 동참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1.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도형)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미숙)는 지난 16일, 고색동에 소재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대표 김춘도)이 착한 『나눔가게』에 동참하여 저소득층을 위한 소고기 안동국밥 50인분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착한『나눔가게』사업은 관내 소상공인들이 중장년 독거 대상자, 저소득층 등을 위해 월 1회 먹거리를 기탁하는 사업이다. 현재 백조 어린이집, 한상복 오리집, 레드피그, 실버 회 수산, 교촌치킨 등이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점점 더 많은 가게가 착한『나눔가게』사업에 동참 할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에도 나눔 실천을 위해 참여해주신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대표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착한『나눔가게』에 참여하는 가게 및 단체에는〝나눔현판〞을 증정하고, 기부영수증 발행, 지역사회 홍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착한『나눔가게』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가게 또는 단체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031-228-6880)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