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꿈두레도서관에서 북크닉 즐겨보세요”
상태바
“오산시 꿈두레도서관에서 북크닉 즐겨보세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족 책나들이 용품 무료 대여 서비스 운영
▲ 오산시(시장 곽상욱) 꿈두레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요즘, 여행지를 찾아 떠나기보다 가까운 곳에서 언택트 휴식을 선호하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북크닉(Book+Picnic)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 꿈두레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요즘, 여행지를 찾아 떠나기보다 가까운 곳에서 언택트 휴식을 선호하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북크닉(Book+Picnic)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꿈두레도서관 북크닉은 도서관 마당에서 피크닉 분위기를 내며 야외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텐트, 돗자리, 테이블 등이 담긴 꾸러미를 대여해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즐긴 후 반납하는 독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당일 도서대출을 하고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동반한 선착순 5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접수로만 운영된다.

이용시간은 매주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무거운 짐을 챙길 필요 없이 도서관 회원증 하나만 가져오면 책과 피크닉 꾸러미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현 오산시 중앙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이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일상 속 색다른 독서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꿈두레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꿈두레도서관 (031-8036-65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