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1년 '특기 장학생' 모집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1년 '특기 장학생'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에 1년 이상 거주 초·중·고 대회 수상경력 및 저소득층 대상, 상세 요건은 홈페이지 확인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로고.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로고.

[뉴스피크] 화성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에서 2021년 초·중·고등학생 대상으로 특기장학생을 선발해 6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특기장학금은 2020년 수상경력이 있는 학생이 직접 접수하는 특기(수상경력), 저소득층 초등학생을 관내 학교에서 추천받아 학교에서 공문 접수하는 특기(저소득층)으로 구분된다.

공통 지원 자격으로는 본인 또는 부모·친권자의 주민등록이 화성시에 1년 이상 되어 있는 학생이다. 특기(수상경력)장학금 지원 자격으로는 2020년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어야 한다. 

특기(저소득층)은 관내초등학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저소득층 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해야 한다. 상세 지원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www.hstree.or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기장학금 신청은 5월 31일(월) 부터 6월 28일(월)까지 29일간이며 분야별 제출서류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신청관련 유의사항은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2021년에도 생활의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