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팽성청소년문화의집,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프로그램-나의장점을 찾아라’ 진행
상태바
평택시 팽성청소년문화의집,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프로그램-나의장점을 찾아라’ 진행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1일 라온고등학교 청소년들 대상으로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뉴스피크] 평택시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1일 라온고등학교 청소년들 대상으로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GoodFriends 인성·진로집단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인성과 진로탐색 수업을 통해 자신의 장점을 발견해 주위의 친구들에게 알려 교우관계가 더욱 더 원만하게 만드는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의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내 장점의 가치는?” 옳고 그름의 올바른 가치판단을 기르자는 “같은 곳을 바라보는 우리”라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정일진 관장은 “청소년들이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이 많이 줄어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 꾸준히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도 함께 어울려서 소통하며 자신의 장점을 찾으며 타인에게 공감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고 즐거움과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의 내용은 평택원클릭, 꿈길사이트에 등록돼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활동 관련 사항은 팽성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