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 성료
상태바
2021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 성료

[뉴스피크] 지난 22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여분 동안 진행된 ‘2021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는 청소년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갈증을 해갈했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공연시작 전 “현재 세상은 팬데믹 상황에 놓여있지만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안전하고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적극 환영한다”며 “이번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줄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의 박수를 보다음달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함양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 준수 하에 소규모 관객이 모여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동시에 온라인으로 송출했다.

오프라인 행사는 안성시 내혜홀광장에서 열렸으며 미래위원회 김대연 회장과 최유희 부회장이 사회자로 나서 진행했고 실시간 생방송으로 동시 송출되어 동시간대 10분 단위로 조사한 결과 랜선 최대관객 60여명, 2일간 누적 시청자수 약 1000회를 육박하는 성과를 올렸다.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밴드, 댄스, 퍼포먼스, 마술 등의 공연 및 체험활동, 복면끼왕 수상자 앵콜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또한, 지난 Pre-Opening ‘복면끼왕 시즌 2’에서 화려한 군무로 대상을 차지한 문라이트 댄스팀과 독보적인 댄스실력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서아양, 우수상의 영광을 안은 세븐 에프엠 등에게 장학금 전달이 이어졌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로 소통하는 통로”며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축제의 장으로 꾸며준 20여개 청소년 동아리들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