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성인 비대면 강좌 참가자 모집
상태바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성인 비대면 강좌 참가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오는 6월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 글쓰기 프로그램 등 독서 문화 프로그램 2개 강좌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뉴스피크]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오는 6월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 글쓰기 프로그램 등 독서 문화 프로그램 2개 강좌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 <신영복의 ‘담론’ 함께 읽기>, <오늘 하루 감사 글쓰기> 등 2개 강좌이다.

각각 25회차, 20회차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SNS을 활용해 안전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신영복의 ‘담론’ 함께 읽기>는 혼자 읽기 쉽지 않은 책을 강사와 같이 읽으며 단상을 써보는 강좌이며, <오늘 하루 감사 글쓰기>는 하루동안 감사했던 일에 대해 써보며 글쓰기 실력을 향상함과 동시에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강좌이다.

2개 강좌 두 SNS(카카오톡)으로 운영되므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루 중 편한 시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강은 6월 7일부터로 강좌별 상이하고, 모든 수업은 무료이다. 스마트폰, 필기도구, 주제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지산초록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24-733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