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년취업아카데미 온라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진로탐색’ 교육생 모집
상태바
안성시, 청년취업아카데미 온라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진로탐색’ 교육생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취·창업 실전 스킬 향상
▲ 안성시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미디어 크리에이터 진로탐색’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 40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뉴스피크] 안성시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미디어 크리에이터 진로탐색’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 40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진로탐색’은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의 중요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취업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광고/홍보/영상/디자인/모바일 직종으로 진로를 꿈꾸는 청년들의 취·창업 실전 스킬 향상을 돕는다.

이번 교육은 오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총 4회에 걸쳐 창업과 창직, 지적재산권의 이해, 라이브 크리에이터 준비와 정보 등을 교육한다.

교육은 신청일 기준 안성시 거주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접수는 이메일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방문접수로 진행되고 참여의지 및 참여 성실도 등을 고려해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은 “청년취업지원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