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10곳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10곳 모집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30일까지 접수, 각종 경영 정보, 멘토링 지원 및 사업화 지원금 혜택
▲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문진영)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도내 여성창업의 길잡이가 될 창업성장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뉴스피크]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문진영)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도내 여성창업의 길잡이가 될 창업성장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용인 여성능력개발본부 내에 개소하는 창업성장센터는 총 10곳의 입주기업을 선정해 경영일반, 정부지원 정책 등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멘토링을 지원한다. 또, 사무실 공간제공 및 사업화 지원금 혜택도 있다.

공고일(8월 5일) 현재 도내 사업장을 둔 여성기업 중 창업 후 3년 이상 7년 미만의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연장 평가에 따라 최대 2년까지도 추가 입주도 가능하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꿈마루 홈페이지(www.dreammaru.or.kr)에서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bizwomen@gjf.or.kr) 제출하거나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꿈마루(www.dreammaru.or.kr), 꿈날개(www.dream.go.kr), 잡아바(https://www.jobaba.net)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역량개발1팀 문의(031-270-9755)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