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에코센터, ‘DIY 목공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화성시에코센터, ‘DIY 목공교실’ 참가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9일~12월 20일까지 성인대상 ‘하반기 DIY 되살림 목공과정’ 운영
▲ 화성시에코센터는 생활 속에서 쉽게 버려지는 목재와 폐가구 등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으며 힐링할 수 있는 목공교실을 오는 8월 29일부터 운영하기로 하고 각 과정별로 성인 8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에코센터는 생활 속에서 쉽게 버려지는 목재와 폐가구 등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으며 힐링할 수 있는 목공교실을 오는 8월 29일부터 운영하기로 하고 각 과정별로 성인 8명씩 선착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과정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람은 화성시에코센터 홈페이지(www.hs-ecocenter.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co@hs-ecocenter.or.kr)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은 ▲부엉이시계 ▲내가 그린 편백도마 ▲나무의자 ▲핸드폰거치대 & 우드스피커 ▲전선정리함 만들기 등 총 5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황태영 화성시 자원순환과장은 “나무를 자르고 다듬는 과정에서 자원의 소중함과 창작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폐기물 전문 환경교육기관인 화성시에코센터는 2012년 개관 이후 연간 2만 여명 방문객들에게 환경 및 자원순환 교육을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 운영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에코센터(031-227-0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