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구내식당 ‘만족도 97.2%’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구내식당 ‘만족도 97.2%’
  • 이철우 기자
  • 승인 2016.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사랑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직원들에게 다양한 식단 및 서비스 제공
▲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운영지원과는 구내식당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북부청사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사흘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급식에 대한 만족도는 ‘만족’이 97.2%나 됐다고 12일 밝혔다. ⓒ 경기도교육청

[뉴스피크]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북부청사 구내식당이 직원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운영지원과는 구내식당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북부청사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사흘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급식에 대한 만족도는 ‘만족’이 97.2%나 됐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구내식당 청결 및 위생상태’에 대해서는 응답한 모든 사람이 ‘위생적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구내식당 근무자의 친절도’에 대해서 97.2%가 ‘만족’한다고 응답하는 등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구내식당 영양사 김미정 주무관은 “청사 주변 상권이 발달하지 않아 직원들이 주로 구내식당을 많이 이용해 하루 한 끼 작은 행복감을 직원들에게 준다는 마음가짐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노재홍 운영지원과장은 “영양사와 조리종사원들 간에 팀워크가 좋아 집밥처럼 제공되어 직원들이 좋아한다”며, “직원들의 건강유지와 복지향상을 위해 건의사항을 받아 계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구내식당 근무자들의 재충전 기회 제공을 위해 매월 첫 번째 금요일은 구내식당 휴무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