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연무동, 주민 한마음대잔치 성황리 열려
상태바
수원시 연무동, 주민 한마음대잔치 성황리 열려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6.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동장 윤재근)는 지난 16일 주민 한마음대잔치를 연무동 광교공원에서 연무동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 수원시 장안구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동장 윤재근)는 지난 16일 주민 한마음대잔치를 연무동 광교공원에서 연무동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연무동 주민의 소통과 화합을 목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그야말로 주민과 함께 신명나게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연무동 주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연무동 알림이 마당은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홍보 부스와 반딧불이 빨래방 홍보부스를 마련해 그동안 진행되었던 봉사활동과 수준 높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주민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됐다.

또한, 축제의 참맛을 즐기기 위해 빠질 수 없는 먹거리장터는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연무동 주민 한마음 대잔치에서 펼쳐진 노래자랑은 현장 접수를 통해 자유로운 방식으로 이루어져 그 재미를 더했으며,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주민들의 열띤 참여로 한마음대잔치의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윤재근 연무동장은 “연무동주민 한마음대잔치를 통해 연무동이 한층 더 발전하고, 주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잔치 마당이 마련되어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