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세류2동, 주민큰잔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수원시 세류2동, 주민큰잔치 성황리 개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6.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단체협의회(위원장 이인숙)는 지난 15일 남수원초등학교에서 2016 주민큰잔치를 개최했다. ⓒ 수원시 권선구

[뉴스피크]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단체협의회(위원장 이인숙)는 지난 15일 남수원초등학교에서 2016 주민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가족달리기와 다세대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화합하는 시간이었다.

5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주민들은 가족들과 함께 참여해 관계를 돈독히 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부대행사로 벼룩시장을 실시하여 가정에서 쓰지 않는 중고물품을 학생들이 직접 판매하고 이웃간의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인숙 단체협의회 위원장은 “가족간, 이웃간 신뢰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주민들끼리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거의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 가족들이 함께 체육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서로간의 사랑이 느껴진다”며 이번 체육행사를 추진하게 된 배경과 성과를 밝혔다.

한 주민은 “그 동안 같은 동네에서 얼굴을 봐도 아는 척 하지 않던 분들과 같은 팀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앞으로는 이웃들과 좀 더 가깝게 지내며 더욱 살기 좋은 우리 동네로 만들겠다”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