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손가락, 어린이 마음성장 프로젝트 2번째 <신문지 나무> 공연
상태바
극단 손가락, 어린이 마음성장 프로젝트 2번째 <신문지 나무> 공연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6.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로 다르게 놀자 소극장에서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30일(일)까지
▲ 어린이 인터랙티브 씨어터 극단 손가락은 대학로 다르게 놀자 소극장에서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30일(일)까지 어린이 마음성장 프로젝트 두 번째 시리즈로 <신문지 나무>를 공연한다. ⓒ 극단 손가락

[뉴스피크] 어린이 인터랙티브 씨어터 극단 손가락은 대학로 다르게 놀자 소극장에서 오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30일(일)까지 어린이 마음성장 프로젝트 두 번째 시리즈로 <신문지 나무>를 공연한다.

이번 연극 <신문지 나무>는 첫 번째 시리즈 <노누매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어린이 인터랙티브 씨어터다. 첫 번째 시리즈 <노누매기>가 아이들이 직접 동화를 쓰고, 소품을 만들고, 희상을 구입하고, 조명과 음향의 도움을 받아 직접 공연을 만들어 보는데 주안점을 주었다면, 이번 공연<신문지 나무>는 아이들의 마음성장 프로젝트 두 번째로 마련됐다.

아이들이 어떤 주제에 대해 천편일률적인 모범답안이 아니라, 스스로 극 속으로 들어가서 생각하고, 느끼고, 그 느낀 점을 표현하고, 다른 아이들이 느낀 점을 공감하고, 그 공감을 가지고 다른 것을 만들어 내는 마음 성장 프로젝트이다.

<신문지 나무>는 재미가 있다. 정말 재.미.있.다. 금방 허공으로 연기처럼 사라져 버리는 그런 재미가 아니라, 오래 오래 마음에 여운으로 남는 그런 재미다. <신문지 나무>는 오래 오래 그 여파가 남는다.

20여년 동안 인터랙티브 씨어터 공연을 해온 전문배우가 아이들과 같이 연극을 만들어 간다. 올해 아시테지 코리아 자랑스런 배우상을 수상한 황서원!!! 그 배우가 전문적이고 감성적인 연기 접근법으로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성을 만들어 낼 것이다.

공연장이 놀이터다. 가만히 앉아서 공연을 보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내 생각을 이야기하고 다른 아이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놀면서 공연을 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공연안내>
제목 : 어린이 인터랙티브 씨어터 <신문지 나무>
장소 : 대학로 다르게 놀자 소극장
기간 : 2016년 10월1일 (토) ~ 10월30일 (일)
공연시간 : 평일  11:00am(단체), 3:00pm
          토.공휴일  11:00am ,  2:00pm , 4:00pm
          일  3:00pm
관람료 : 현매 25,000원  단체 10,000원
관람연령 : 3세 이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