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최우수 기관 선정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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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최우수 기관 선정돼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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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자치부 ‘2016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행정자치부가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뉴스피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행정자치부가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종합만족도 93.16점의 높은 점수로 경기도 내 22개 ?시설관리공단 유형 중 1위’를 차지했다.

행정자치부에서 지난 3월부터 전국 지방공기업 338개 기관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조사와 대면조사로 진행이 됐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서비스환경 92.95점, 서비스과정 92.32점, 서비스결과 92.74점, 사회적만족 94.52점, 전반적만족도 93.17점으로 만족도 평가부문 모두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조용호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공단 전 임?직원은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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