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제8기 에코수원리더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수원시 ‘제8기 에코수원리더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환경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통해 시민들의 올바른 환경의식을 함양하고자 ‘제8기 에코수원리더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환경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통해 시민들의 올바른 환경의식을 함양하고자 ‘제8기 에코수원리더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제8기 에코수원리더양성과정은 수원시 초·중·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론교육과 현장교육으로 진행된다.

수원시 기후변화 체험교육관, 평화의 공원,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등 다양한 장소에서 교육이 열리며 ‘하천과 마을, 그리고 사람들의 삶’, ‘생활의 환경실천 미술 체험’, ‘에코티어링 상상의 숲으로 들어가다’, ‘생활속 에너지’ 등을 주제로 한 수준 높은 환경교육으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교육에 80%이상 참여할 경우에는 수료증을 발급하며 청소년 에코멘토의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교육은 오는 7월 6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며 관내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오는 30일까지 시 환경정책과 또는 수원YMCA(suwonymca@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수원소식→인문학강좌→환경→에코수원리더양성 과정)을 통해 확인하거나 시 환경정책과(031-228-249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