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계동 주민센터, 작은 음악회 개최

2015-09-25     정준호 기자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동장 현영진)에서는 지난 24일 인계동민원실에서 민원인이 서류를 발급받는 동안 감동을 주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동장 현영진)에서는 지난 24일 인계동민원실에서 민원인이 서류를 발급받는 동안 감동을 주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보다 편안하고 흐뭇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민원인이 잠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오후4시에 인계동에 소재한 헨델음악학원 수강생 10명(우크렐라, 첼로)이 당신은 펠리스나비다, 유아마이션샤인, 바하1번, 꿍따리샤바라 등 6곡을 연주했다.

이번 민원실 작은음악회는 인계동주민센터와 인계동에 위치한 헨델음악학원이 협약을 체결하고 인계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하여 ‘귀와 눈이 즐거운 아♬름다운 민원실’이라는 주제로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주민센터를 들렀다 우연히 음악회를 관람하게 된 주민들은 아이들의 음악선물에 흐뭇한 미소를 보이며 연신 큰 박수를 보내주었다.

현영진 인계동장은 “앞으로도 매월 1회 이상 주민들에게 익숙한 곡으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여 『민원실』을 주민들이 편안하고 흐뭇한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