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피아, 화성시에 고주파 자극기 ‘온체’ 10대 기증

혈액순환 개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 관내 복지관 5개소에 2대씩 전달 예정

2022-05-10     이민우 기자
▲ 주식회사 하스피아는 10일 화성시에 가정용 고주파 자극기 ‘온체’ 10대를 기증했다. (사진 출처 : 화성시사회복지재단 페이스북) ⓒ 뉴스피크

주식회사 하스피아가 화성시 관내 복지관들을 위해 가정용 고주파의료기를 기탁해 주목된다.

㈜하스피아는 10일 화성시에 가정용 고주파 자극기 ‘온체’ 10대를 기증했다.

고주파 자극기 ‘온체’는 혈관 확장에 의한 혈액순환 개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화성시종합경기타운 1층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서철모 화성시장, 김성한 ㈜하스피아 대표, 박준규 배우(㈜하스피아 전속모델), 이미성 화성시복지재단 대표 등 16명이 참석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는 분들이 있기에 행복한 화성시를 만들어올 수 있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하스피아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화성시는 ㈜하스피아로부터 기탁받은 고주파 자극기를 관내 복지관 5개소(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화성시동탄아드림복지관, 화성시아르딤복지관)에 2대씩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830, 동탄SKV1센터에 소재한 ㈜하스피아는 고주파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암재활프로그램 개발 및 컨설팅, 맞춤형 의료장비, 심사청구 컨설팅 등의 사업을 펴고 있다. [뉴스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