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밑반찬 지원’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 JB봉사단의 후원 및 재능기부로

2019-09-26     이순연 기자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9월 25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 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박정우)과 함께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20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9월 25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 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박정우)과 함께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20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의 후원 및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요리한 LA갈비찜을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여 식생활 지원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박정우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7월에 이어 지속적으로 복지관과 함께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나눔을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음식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따뜻한 음식뿐만 아니라 정을 함께 나누어 받았다.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면서 음식은 전하기 위해 온 봉사자의 손을 꼭 잡으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사업을 주관한 강대봉 관장(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우리 복지관에 사랑으로 후원해주는 평택LG전자 JB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만족과 감동을 전하고 전문복지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