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공동체 오산지 중앙동 함께 만들어요”

김종숙 오산장터주민운영회장, 오산시 중앙동 후원금 100만원 기탁

2019-06-06     이순연 기자
▲ 6월 5일 오산장터주민운영회 회장 김종숙(중앙동 5통 통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오산시 중앙동 후원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배)는 6월 5일 오산장터주민운영회 회장 김종숙(중앙동 5통 통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중앙동 후원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중앙동장(이승배), 오산장터주민운영회장(김종숙-중앙동 5통 통장)과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이광수)이 참석했다.

중앙동 후원금을 기탁한 김종숙 중앙동 5통 통장은 지난 5년간 중앙동 통장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해 왔다.

김종숙 통장은 “그동안 오산장터주민운영회장으로 지역주민과 장터 번영을 위해 숨 가쁘게 달려와 주변을 둘러 볼 겨를이 없어 이제라도 우리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더 잘 이해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광수 위원장은 “요즘처럼 경기도 좋지 않은 때에 중앙동 복지 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하도록 우리 주변에 복지소외계층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승배 중앙동장은 “소중한 동 후원금을 통해 ‘해뜰 민관협력사업’ 및 생계, 의료 등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복지공동체 조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