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야기스튜디오’ 고품격 가족사진 비결은?

“매월 1박2일 동안 전국 지점 순회 워크숍···가족사진 촬영 노하우 공유”
“전국 19개 지점 어디에서나 고객이 만족할 작품과 아름다운 추억 선사”

2019-05-31     이민우 기자
▲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복고풍의 뉴트로 커플사진. ⓒ 뉴스피크

[뉴스피크] 가족사진 잘 찍는 곳으로 소문난 ‘사랑이야기스튜디오’(사랑이야기사진협동조합)의 고품격 사진 서비스 비결은 전국 19개 지점이 촬영 노하우와 지혜를 나누며 노력하는 데 있었다.

‘사랑이야기스튜디오’는 지난 28일과 29일 1박2일 일정으로 경남 의령군 궁류면 벽계계곡입구 일붕사 앞에 소재한 진주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매월 1박2일 동안 전국 지점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복고풍의 뉴트로 가족사진과 캐쥬얼 가족사진, 턱시도-드레스 가족사진, 한복 가족사진, 커플사진, 리마인드웨딩사진을 함께 촬영했다.

▲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복고풍의 뉴트로 가족사진. ⓒ 뉴스피크
특히 각 지점의 사진전문가들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퀄리티 높은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방법 등 자신들만의 노하우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비결을 공유하기도 했다.

‘사랑이야기스튜디오’ 변봉훈 회장은 “사랑이야기는 20여년 가까이 우리나라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분야의 새로운 사진관 트렌드를 개척해 오고 있다”면서 “전국 19개 지점 어디에서나 고객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작품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이야기스튜디오’는 사진관 업계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보유한 사진전문가들이 조합원으로 활약하는 사진 협동조합 사진관이다. 경기 부천점, 경기 수원점, 경기 양주점, 경기 하남점, 경남 진주점, 경남 창원점, 경북 구미점, 경북 포항점, 대구점, 대전점, 부산점, 서울 중랑점, 서울 홍대점, 울산점, 인천점, 전남 목포점, 전북 전주점, 충남 아산점, 충남 천안점 등 전국에 19개 지점이 있다.

가족사진뿐만 아니라 리마인드웨딩, 프로필사진 등 촬영도 전문으로 하며, 경성의상, 한복, 드레스, 파티복, 턱시도, 캐주얼 등 다채로운 종류의 의상 대여가 가능해 다양한 컨셉 사진 촬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촬영 서비스는 ‘사랑이야기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