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수능콘서트 앗싸! 수능 끝!’ 공연 28일 개최

오전 10시30분(학생단체), 오후 7시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팝페라그룹 ‘카리스’와 함께하는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한 힐링콘서트

2018-11-21     이순연 기자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재)오산문화재단 주최로 오는 28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그들의 가족, 그리고 수능생을 응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재)오산문화재단 주최로 오는 28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그들의 가족, 그리고 수능생을 응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팝페라그룹 카리스와 함께하는 ‘수능콘서트 - 앗싸! 수능 끝!’은 정상급 세션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유명한 뮤지컬 넘버에서부터 유명 아이돌의 노래까지 크로스 오버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팝페라계 1세대 ‘카리스’는 팝페라의 발전과 부흥에 든든한 기둥역할을 해왔다. 팝페라의 용어조차 생소하던 시절, 젊고 실력 있는 성악가들이 모여 이태리 전통 성악 발성인 ‘벨칸도 창법’과 ‘가요창법’을 절묘하게 섞어 대중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팝페라의 매력을 알리는데 성공적인 기여를 한 그룹이다.

이번 ‘수능콘서트 - 앗싸! 수능 끝!’ 공연은 오전에는 수능을 끝낸 고3학생들을 위한 무대로 오후는 수능생을 응원했던 모든 일반인들을 무대로 꾸며진다.

수능 수험생과 그들을 응원한 모든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이자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신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 연령은 6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전화 ☎ 031-379-9999 또는 홈페이지 http://osan.go.kr/arts)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