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드림스타트, 꿈과 희망 담긴 장난감 전달

장난감 제조업체 ㈜미미월드, 총 432개, 2천7백만원 상당 장난감 제공

2018-04-24     이민우 기자
▲ ㈜미미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선물할 장난감을 24일 화성시 드림스타트에 제공했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 드림스타트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전달한다.

장난감은 24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연계로 팔탄면에 위치한 장난감 제조업체 ㈜미미월드가 제공한 것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몬스터헌터 액션 리오레우스 등 총 432개, 2천7백만원 상당이다.

후원품은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들이 아동 432명의 가정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미미월드 관계자는 “지역사회 어려운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관 화성시 아동보육과장은 “자칫 어린이날에 더욱 소외될 수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준 미미월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에 대단히 감사하다”며, “아동들이 행복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 교육, 보육, 복지 등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