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복지위원, 장애인들과 시민농장 방문
상태바
수원시 장안구 복지위원, 장애인들과 시민농장 방문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의 장안구 복지위원(회장 이정재)들은 지난 2일 수원시 당수동 소재 시민농장에서 정자동 소재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장애아동 10명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의 장안구 복지위원(회장 이정재)들은 지난 2일 수원시 당수동 소재 시민농장에서 정자동 소재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장애아동 10명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다녀왔다.

장안구 복지위원회(회장 이정재)는 2012년에 구성되어 총 22명의위원들이 등록되어 있으며 관내 장애인보호시설의 장애인들과 함께 격월로 공연을 보거나 산책을 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매달 펼치고 있다.

무더운 여름도 지나고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 장애우들과 산책하기에 적당하여, 평소 실내에만 있던 장애인들에게는 오랜만에 외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당수동 시민농장에서는 코스모스 축제와 제25회 수원시 그린농업 축제도 진행 중이어서 장애인들은 곤충체험,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 등을 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승재 장안구 사회복지과장은 “바쁘신 가운데서도 장애우들을 위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장안구 복지위원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장애인 주간보호시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여 함께하는 따뜻한 장안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