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 활동 배우러 왔어요”
상태바
“수원시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 활동 배우러 왔어요”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구 가좌1동장, 복지협의체위원 등 장안구 율천동 방문
▲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심언형) 주민센터에 지난 24일 인천시 서구 생활보장팀장과 가좌1동장, 복지협의체위원 등 16명이 방문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심언형) 주민센터에 지난 24일 인천시 서구 생활보장팀장과 가좌1동장, 복지협의체위원 등 16명이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활동과 성과 특히 밤밭, 따복마을 조성을 위한 ‘행복 키움(+) 후원운동’ 전반에 대한 운영과 절차에 대해 알아보고자 방문한 것이다.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는 2012년 8월에 구성되어 올해로 3년째 활동해 오고 있다. 가좌1동 복지협의체 위원들은 협의체 운영상의 어려움과 문제 해결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은 후 오찬을 함께 하며 간담회 자리를 이어 갔다.
 
가좌1동 복지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인천시 서구의 시범사업으로 가좌1동 복지협의체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막막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벤치마킹으로 가좌1동 실정에 맞는 활동을 구상하게 되었고 방향도 설정하게 되었다. 방문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소영 율천동 주민복지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율천동복지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행복 키움(+) 후원 운동이 가좌1동 복지협의체 활동에 조금이 남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