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연무동, 어르신들께 사랑의 짜장면 대접
상태바
수원시 연무동, 어르신들께 사랑의 짜장면 대접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동장 윤재근)의 복지마을 만들기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창호)는 지난 1일에 연무복지관에서 관내 저소득 노인 100여명을 모시고 ‘제2회 사랑의 짜장면 나눔봉사’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동장 윤재근)의 복지마을 만들기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창호)는 지난 1일에 연무복지관에서 관내 저소득 노인 100여명을 모시고 ‘제2회 사랑의 짜장면 나눔봉사’를 개최했다.

연무동 복지마을 만들기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창호)에서 추진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눔 봉사’ 활동은 중화요리 자격을 가지고 있는 회원의 재능기부와 광교산 손짜장에서 후원한 재료를 가지고 매월 첫째주 금요일 연무복지관에서 회원 32명이 2개조로 나누어 지난달부터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짜장면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이다.
 
김창호 연무동 복지마을 만들기 추진위원장은 “홀몸어르신들과 몸이 불편한 장애우들이 오셔서 맛있게 점심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힘들어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홍성환 연무동 총괄팀장은 “연무동은 지역특성상 저소득 어르신들이 많이 거주하고 계시다.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짜장면을 제공해주시는 복지마을 만들기 추진 위원회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달 짜장면 봉사활동이 더욱 뜻깊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