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2동 “따뜻한 식사드시고 건강하세요”
상태바
수원시 영통2동 “따뜻한 식사드시고 건강하세요”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협의체와 늘사랑나눔회, 살구골 현대경로당에서 휴먼밥상데이
▲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동장 김인석)에서는 지난 21일 살구골 현대경로당에서 영통2동 복지협의체(회장 김옥인)와 늘사랑나눔회가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동장 김인석)에서는 지난 21일 살구골 현대경로당에서 영통2동 복지협의체(회장 김옥인)와 늘사랑나눔회가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 날 늘사랑나눔회 밥상봉사팀은 정성껏 준비한 밥과 무국, 잡채, 묵무침, 불고기, 떡과 과일 등을 경로당 노인들께 대접했다.

정성스레 차려진 음식을 대접받은 노인들은 늘사랑나눔회 회원들의 손을 잡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관내 성모다인병원 의료나눔팀의 봉사로 척추, 혈압, 혈당, 체성분 검사 등 건강 상담이 이루어졌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을 위한 이번 의료봉사는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옥인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봉사에 대한 보람을 느낀다.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인석 영통2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다년간 꾸준한 봉사활동을 해주는 늘사랑나눔회에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의 말씀에 귀 기울여 동 행정에 반영하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영통 2동은 단체, 주민센터, 주민 등과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이 발굴될 수 있도록 꾸준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운동을 지속하면서 따뜻한 나눔 행진을 계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