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율천동 주민복지협의체. 4월 월례회의
상태바
수원시 율천동 주민복지협의체. 4월 월례회의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심언형)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김소영)는 지난 14일 주민센터 문화사랑방에서 4월중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심언형)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김소영)는 지난 14일 주민센터 문화사랑방에서 4월중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율천동의 복지인프라 강화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전달하기 위한 방안으로 지난 3월 밤밭노인복지관과 맺은 업무 협약과 관련해 「밤밭, 따뜻한 복지마을 행복키움(+) 후원 운동」의 ‘밤밭, 따복 행복키움(+)기금의 세부 운영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3월 월례회의에서는 행복키움(+) 기금 마련을 위하여 「대‘박’챌린지 후원 모금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의했으며, 대‘박’ 챌린지 후원 모금의 첫 도전자로 동주민복지협의체 공동위원장(동장 심언형)과 민간위원장(김소영)이 모금사업에 참여하여, 밤밭, 따복마을 만들기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김소영 위원장은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행복키움(+) 기금 사업이 첫 발을 떼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지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후원해주는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