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나래울,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마련
상태바
화성시 나래울,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마련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5.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24일까지 ‘어우러짐으로 만들어가는 세상’ 개최
▲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은 오는 20일 ‘제3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0일부터 24일까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어우러짐으로 만들어가는 세상’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뉴스피크]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은 오는 20일 ‘제3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0일부터 24일까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어우러짐으로 만들어가는 세상’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비장애인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사는 성숙한 사회통합을 실현해 나가고자 마련했다.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장애인식개선 영화 상영 ▲도서관 독서보장구 전시 ▲일자리 한마당 ▲장애인 나들이 ▲이마트 동탄점 후원 나눔장터 ▲어르신·장애인 통합합창단 ‘라온누리’ 공연 ▲찾아가는 장애이해교육, 캠페인 등이 진행된다.

나래울 관계자는 “아동부터 어르신, 장애인 등 지역주민 누구나 나래울을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와 어우러짐으로 통합의 장을 형성하고자 한다. 나래울 장애 주간 행사에서 많은 지역주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네트워크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나래울 홈페이지(www.narewul.or.kr) 또는 전화(031-8015-73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