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적나라한 결혼생활 (전 4권)
상태바
[새책] 적나라한 결혼생활 (전 4권)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5.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따맘마』 작가 케라 에이코의 결혼생활 시리즈 4부작
‘결혼생활 7년 차’, 이보다 더 기상천외 적나라할 순 없다!

▲ 21세기북스에서 펴낸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 (전 4권).
[뉴스피크]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한 공간에서 함께 생활을 시작하는 순간, 상상조차 못 했던 기상천외한 일들이 아무렇지 않게 펼쳐지게 마련. 그리고 어느새 그 기상천외함이 일상이 되어버리는 것이 바로 결혼생활!

일러스트레이터 케라 에이코와 잡지 편집자 타가미 신지, 두 사람은 대학 동아리에서 만나 졸업 후 연애를 이어가다가 몇 년 뒤 결혼했다.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일상은 그야말로 좌충우돌 해프닝의 연속이다.

모든 것이 새로운 신혼생활부터(『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 신혼인 듯 신혼 아닌 3년 차를 지나(『적나라한 결혼생활 3년째』) 어느새 7년 차의 프로 부부가 되기까지(『적나라한 결혼생활 7년째』), 그들의 결혼생활이 적나라하고 스펙터클하게 펼쳐진다.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는 결혼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100% 에피소드에 저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리며 단번에 마지막 책장까지 넘길 것이고, 아직 미혼인 사람이라면 결혼생활이라는 미지의 세계 속으로 순식간에 빠져들 것이다.

그에 더해 프러포즈부터 결혼식까지를 다룬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은 프리퀄로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은 1995년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아따맘마』 이전에 ‘적나라한 결혼생활’이 있었다!

1987년에 데뷔한 케라 에이코가 『아따맘마』를 연재하기 시작한 것은 1994년 6월. 그때 그녀는 이미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상태였다.

그녀를 공감형 코믹에세이의 여왕으로 만들어준 작품이 바로 『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을 비롯한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이다.

케라 에이코가 그려 보여주는 리얼 그 자체 결혼생활 에피소드가 수많은 독자들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냈기 때문이다. 이렇게나 유쾌하면서 이렇게나 적나라한 결혼생활이 드디어 한국 독자들에게 소개된다.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 (전 4권)
1권 『적나라한 결혼생활 신혼편』 - 두 사람이 함께하는 생활이란 이렇게나 큰일이다!
2권 『적나라한 결혼생활 3년째』 - 신혼 기분 일단락? 둘만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
3권 『적나라한 결혼생활 7년째』 - 한층 원숙해진 두 사람의 결혼생활, 최근에는 이런 느낌!
4권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 - 프러포즈부터 결혼식까지, <적나라한 결혼생활> 시리즈의 프리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