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및 도서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평생교육 및 도서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풍성’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5.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립중앙도서관, 다양한 평생교육 및 방과 후 프로그램 마련
▲ 학부모 평생교육 및 도서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직속 경기도립중앙도서관(관장 권우섭)은 학생들의 창의지성교육과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위해 학부모 및 성인,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평생교육 및 방과 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학부모 및 성인 대상으로 ▲‘책 좋아하는 아이 만들기’, ‘엄마의 신나는 창의수학지도’,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과정’, ‘동화구연지도자자격증 양성반’, ‘인문특강 역사는 경제다’, ‘북아트 활용기법’ 등 6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자아실현 및 평생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책을 그리는 아이들, 동화작가’, ‘꿈틀꿈틀 맛있는 그림책’, ‘창의력 쑥쑥 과학교실’ 등 3개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한 창의력 및 사고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상반기 강좌는 3월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2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방문[수원시 장안구 조원로 18(조원동 495) 소재] 또는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고,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glib.or.kr/)와 전화(기획정보부 평생교육담당 ☎ 031-240-404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