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화서2동 주민복지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상태바
수원시 화서2동 주민복지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김춘무)에서는 지난 1월 29일 정례회의를 열고 2015년 협의체 사업 계획에 관해 논의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김춘무)에서는 지난 1월 29일 정례회의를 열고 2015년 협의체 사업 계획에 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김춘무 위원장의 인사말과 동 행정 안내를 비롯해 사회복지담당의 2015년 사회복지사업 안내를 통해 협의체 위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위원들은 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분기 1회 실시하던 회의를 격월(홀수달)로 실시하기로 의견을 모았으며 홀몸어르신을 위한 사업을 계획하여 노인복지 기여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김춘무 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 모두 회원모집, 사업구상 등 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주민을 위한 복지, 진정한 협의체가 되기 위해 함께 힘쓰자”고 말했다.

전문용 화서2동장은 “지난해 여러 단체와 유관기관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물품을 기부해주었다”며 “복지협의체가 그 중심에 서서 화서2동의 복지를 이끌어갈 수 있는 버팀목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화서2동 복지협의체는 2015년 더욱더 발전하는 협의체가 되기 위해 위원 서로를 격려하는 결의의 찬 모습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