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우리꽃식물원에서 가을 추억 만드세요
상태바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에서 가을 추억 만드세요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4.10.01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19일 ‘들국화와 함께하는 추억만들기’ 행사

힘들고 지친 일상, 힐링을 원하신다면 가족과 함께 국화향기 가득한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을 찾아가보자.

화성시 우리꽃식물원(화성시 팔탄면 소재)에서 10월 10일부터 19일까지 ‘들국화와 함께하는 추억만들기’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11만㎡ 부지에 가을을 대표하는 들꽃 구절초, 쑥부쟁이, 벌개미취와 같은 국화과 식물을 비롯해 300여 점의 국화 조형물과 국화분재 작품을 전시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관악 5중주,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과 ‘무료 식물심기’,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하는 ‘손엽서 우체국’ 등 이벤트와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1일에는 어린이 사생대회 및 백일장도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식물원 홈페이지(http://botanic.hscity.go.kr/)를 통해 사전에 접수하면 된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사전접수 인원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박주성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우리꽃 감상은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어느 해 보다 많이 준비했다”며 시민들을 초대했다.

한편,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은 우리나라 5대 명산의 식생대를 재현해 사계절 푸른 식물들을 볼 수 있는 한옥형태의 사계절관, 식물이용원, 학습원, 생태식물원, 초화류의 군락지, 석림원, 어울림 마당 등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등산로에서는 삼림욕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