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공원시설관리팀 재능기부 사회공헌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공원시설관리팀 재능기부 사회공헌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4.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 공원시설관리팀은 지난 8월 27일 관내 기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화성도시공사 공원시설관리팀이 현재 운영 중인 3S 시설보수반의 인적·물적 기술을 활용한 ‘ 찾아가는 시설보수 및 점검 서비스’의 하나로 진행됐다.

이날 공원시설관리팀 3S(Speed, Solution, Satisfaction) 시설보수반은 보수차량을 활용해 기안지역아동센터의 노후 된 건물 외부 도색작업과 전기시설 점검·수리 등 시설물의 안전점검을 했다.

기안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비가 오면 전기 누전으로 정전이 되는 등 아이들이 불안해하는 모습에 안타까웠는데 공원시설관리팀의 재능기부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화성도시공사 공원시설관리 팀장은 “공원시설관리팀이 보유한 기술을 재능 기부로 실천하게 되어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며 향후 소외계층과 화성시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시설보수 및 점검 서비스’ 활동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재능기부 활동을 마친 공원시설관리팀은 루게릭병 치유에 동참하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에도 참여하고 다음 도전자로 화성시 공원녹지과와 화성도시공사 시설관리부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