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조원2동, 어린이 서예교실 수료식 개최
상태바
수원시 조원2동, 어린이 서예교실 수료식 개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4.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근자)는 지난 21일,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한 달간 운영해 온 서예교실 수료식을 개최했다.

어린이 서예교실은 조원2동 서예동아리 원묵회(회장 황순자) 회원들이 주축이 되어, 어린이들의 정서함양과 알찬 방학생활을 위해 주 2회, 4주간 운영한 프로그램으로 모집 첫날 마감이 될 정도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수료식은 방학동안 열심히 공부한 아이들 위해 손과 얼굴에 페이스 페인팅을 해주고, 아이들의 서예작품 전시, 수료증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박민균 조원2동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 “서예교실은 서예동아리 원묵회가 주관이 되어 재능 나눔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회원들께도 보람있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면서 “바쁜 시간 내어 봉사해주신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학생들에게도 이번 기회를 통하여 습득한 서예실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방학 동안에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개설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해주기를 바란다”고 건의했다.

한편, 조원2동 주민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후 어린이 프로그램을 개설,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