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 그릇으로 시원한 여름 식탁 만드세요”
상태바
“도자기 그릇으로 시원한 여름 식탁 만드세요”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4.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자재단, 8월1일~17일 여주 도자세상서 ‘Cool Summer 그릇전’ 개최
“냉면·화채 등 계절음식 담는 여름 그릇들 균일가 및 할인 판매 등 이벤트”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이완희) 오는 8월 1일부터 17일까지 국내최대도자쇼핑관광지 여주 도자세상에서 뜨거운 여름, 관광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여름그릇 판매행사 ‘Cool Summer 그릇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Cool Summer 그릇전’은 여주의 지리적인 특성을 살려 강원도 여행을 떠나는 가족 관광객에게 먹는 재미와 시원함을 안겨줄 여름그릇판매전으로, 예쁜 도자기를 마음껏 구경하고 알차게 쇼핑할 수 있는 여주 도자세상의 특별이벤트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더위를 잠시나마 식힐 수 있는 시원한 냉면, 냉우동, 팥빙수 등 계절음식과의 찰떡궁합을 보여줄 여름그릇을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볼, 면기, 디저트그릇 등 실속 있는 도자상품과 이열치열로 건강보양식을 담을 도자뚝배기, 전골 등 다양한 품목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균일가전 외에도 도자세상의 갤러리샵, 아트샵, 리빙샵, 브랜드샵의 일부상품은 30%~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개성 있는 도자기그릇에 여름음식을 담아 가족, 친구들과 작은 한여름 밤의 파티를 즐겨볼 수 있다.

판매전과 함께 물레를 돌려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보는 물레체험과 도자풍경을 달아 소원을 빌어보는 도자소원풍경달기 등 도자 체험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울러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도자화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주 도자세상의 ‘Cool Summer 그릇전’은 오는 8월1일부터 17일까지 신륵사 관광단지와 접해있는 도자세상 쇼핑몰 4개의 매장과 야외테라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판매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