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동호회, 여기서 해볼까?
상태바
미술 동호회, 여기서 해볼까?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4.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미술관 문화예술 활동 공간 대관 운영
▲ 미술 동호회, 여기서 해볼까?
[뉴스피크]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은 도내 예술애호가와 문화활동가들이 경기도미술관을 더욱 가깝게 이용하고 문화예술 발전에 상호 기여할 수 있도록 경기도미술관의 강당과 세미나실 대관 업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산에 소재하고 있는 경기도미술관이 운영하는 대관용 시설은 경기도미술관 1층에 있는 강당과 세미나실이다.

강당은 288m2 크기로 총 14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대규모 강좌, 학술발표, 토론회 등 용도로 세미나실은 100m2 크기에 총 45명 정원 규모로 소규모 강의, 회의, 예술동호회 활동 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각각 빔프로젝터와 음향장비가 구비되어 있다.

경기도미술관의 대관 시설은 문화예술과 관련된 비영리 활동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간략한 사용 계획을 첨부해 온라인 대관을 신청하면, 경기도미술관 내규에 따라 대관 승인 후에 유료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미술관 누리집 ‘편의시설’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기도미술관 누리집은 물론, 경기문화재단 통합 고객 서비스 플랫폼, 지지씨멤버스와 경기공유서비스를 통해서도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은 사용일 기준 두 달 전부터 가능하다.

경기도미술관 정승희 차장은 “경기도미술관은 경기도가 설립한 도립 미술관으로 도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지역 거점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개방하고 있다”며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도민들께서 미술관 시설을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