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북동 주민자치회, 2024 송북 어울림 콘서트 개최
상태바
송북동 주민자치회, 2024 송북 어울림 콘서트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북동 주민자치회, 2024 송북 어울림 콘서트 개최
[뉴스피크] 평택시 송북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4일 송북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24 송북 어울림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 관내 주민들은 물론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국·도·시의원과 주요 단체장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시작으로 서예, 멋 글씨 등 체험과 각종 공연의 순서로 진행되며 먹거리 부스도 별도 운영했다.

최병애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로 3번째 개최된 송북 어울림 콘서트를 통해 지역주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역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윤경숙 송북동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행사를 개최하신 주민자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주민자치회의 다양한 활동을 더욱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송북 어울림 콘서트를 잘 마무리 할수 있도록 힘써주신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많은 행사를 지원할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먹거리 부스로 모금된 금액은 긴급생계지원이 필요한 관내 복지위기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며 송북동 주민자치회는 매년 성금 기부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