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및 청소년 계도활동
상태바
고양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및 청소년 계도활동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경찰서와 합동으로 청소년 보호 캠페인 진행

[뉴스피크]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지난 30일 원신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모범 위원을 위한 표창장 전달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3년 중점 추진사항을 논의했으며 상가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보호 캠페인과 선도활동을 했다.

특히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의 신종마약 위험성에 대한 설명으로 청소년지도위원으로서 경각심을 갖는 좋은 기회가 됐다.

이번 캠페인 활동은 고양경찰서와 합동으로 추진됐으며 권순영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및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을 비롯해 청소년선도위원, 관계 공무원, 유관단체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역 내 신원마을 상가밀집지역 내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와 청소년 출입시간제한업소 등에 대해 계도 활동을 하고 청소년보호법 안내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을 펼쳤다.

유선호 신도지구대장은 “위기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 기관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은우 협의회장은 “늦은 시간까지 청소년 보호를 위한 캠페인 활동에 나서주신 지도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건전한 성장기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범회원 표창장 전수식도 있었으며 고양특례시장 표창에 이은우 협의회장이,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상에 박영자·심진희 위원이, 경기도의회의장표창에 김덕호·소태호 위원이 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