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행복 음악회 개최
상태바
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행복 음악회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합창 등 공연 선보여
▲ 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행복 음악회 개최
[뉴스피크] 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은 지난 25일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2023 찾아가는 행복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처음 개최되는 음악 행사이기에 더 의미가 있었다.

복지관 이용 시민들과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은 합창단의 노래에 맞춰 박수를 치며 춤을 추는 등 수년만의 공연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이날 공연은 ‘바람이 불어오는 곳’ 중창을 시작으로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시낭송과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이중창, 트로트 색소폰 독주가 이어졌으며 끝으로 여성합창단 전원이 ‘Do, Re, Me Song’ 등 5곡의 합창곡을 흥겨운 안무와 함께 선보였다.

이형진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우리 복지관도 안양시 장애인합창단 ‘칸타빌레’를 운영하는 등 음악과 노래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일을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방문 공연을 준비한 만안구청과 합창단원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가 더욱 많이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승건 만안구청장은 “모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예술 소외 지역을 찾아가는 등 다양한 공연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만안구 여성합창단은 6월 2일 만안종합사회복지관과 28일 만안구노인대학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