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두 대회 연속 전원 '메달' 획득 쾌거
상태바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두 대회 연속 전원 '메달' 획득 쾌거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 두 대회 연속 전원 '메달' 획득 쾌거

[뉴스피크]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장애인역도팀이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평택시 안중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1회 경기도지사기 전국장애인역도대회’에서 출전한 선수 5명 모두가 총 13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180여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평택시청 장애인역도팀은 개인전 경기에서 박광열 금메달 3개 김규호 금메달 3개 나용원 금메달 3개 정연실 금메달 3개 박채연 은메달 1개를 획득했고 특히 김규호 선수는 대회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대회를 마무리 지었다.

장애인역도팀은 지난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었던 ‘제13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2023 성남’ 장애인역도경기에서 선수 5명 전원이 개인별 금메달 3개씩 총 금메달 15개를 휩쓰는 쾌거에 이어 이번 대회 또한 선수 전원이 메달을 획득해 도내뿐 아니라 전국 최강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박성준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출전 대회마다 메달 획득으로 전국 최강의 면모를 보여준 장애인역도팀 감독과 선수 모두에게 58만 시민과 함께 축하한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