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가족 음악극 〈나무의 아이〉 마련 
상태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가족 음악극 〈나무의 아이〉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8일부터 3월 11일까지 매주 토, 일 오후 1시 30분, 3시 30분 진행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나무의 아이〉 포스터. ⓒ 뉴스피크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나무의 아이〉 포스터. ⓒ 뉴스피크

[뉴스피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이 운영하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이하 ‘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오는 28일부터 신규 어린이 프로그램인 가족 음악극  〈나무의 아이〉를 진행한다.

가족 음악극 <나무의 아이>는 한국 홍수설화 ‘목도령과 대홍수’를 모티브로 하여 국악 연주를 통해 한국 전통의 감성을 살린 공연이다.

서로의 곁을 지키며 가족이 된 나무 아빠와 나무 도령 부자(父子)이야기로 ‘틀림’이 아닌 ‘다름’의 가치를 자연의 소재로 풀어내어 공동체적 어울림의 가치를 가족 음악극을 통해 친숙하게 담아내었다.

한국 전통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액터뮤지션 배우들의 연기와 이동 및 조립이 자유로운 큐브형 무대, 은유적으로 표현한 소품들로 획기적인 무대를 연출하여 관객으로 하여금 상상력과 창의적 발상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무의 아이〉는 1월 28일부터 3월 11일까지 매주 토, 일 오후 1시 30분, 3시 30분 진행되며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공연은 50분간 진행된다. 티켓 구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상상의숲 공연놀이터는 2023년, ‘자연에 한걸음 가까이’라는 주제를 지정하여 자연을 소재로 어린이의 감수성을 건강하게 자극하고, 자연과 삶에 대한 생각과 이해를 넓히는 기획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